본문 바로가기

National Hockey League/2020-21 NHL 정규 시즌

2020-21 팀 별 오프시즌 정리 ~ 애리조나 카이오츠

- 주요 영입 - 

없음

 

- 주요 방출 -

미하엘 그라브너(Michael Grabner), 비니 히노스트로자(Vinnie Hinostroza), 테일러 홀(Taylor Hall), 브래드 리처드슨(Brad Richardson)

 

- 드래프트 주요 획득 자원 -

없음

 

- 영입 자원 -

없음

 

- 방출 자원 - 

타이트한 캡 상황에서 기존 자원들의 재계약을 우선하면서 일부 자원들이 이적하게 되었다. 가장 먼저 언급할 수 있는 선수는 홀로서 임대와 같은 느낌으로 뛰고 난 이후 나가게 되었다. 지난 해 애리조나에 합류한 이후 가장 좋은 모습을 보인 공격수였기 때문에 해당 공백을 메우기는 결코 쉽지 않을 것이다.

 

빠져나간 자원들 중에 생각보다 알짜 자원들이 많다. 스피드스터이자 페널티킬링에도 중용되었던 그라브너, 뛰어난 활동량과 페이스오프 능력을 자랑하는 4라인 센터 리처드슨이 빠진 점 역시 애리조나의 강점이라고 할 수 있는 페널티킬링에서의 약화를 초래할 수 있을 만한 이탈이라고 할 수 있다.

 

- 드래프트 -

드래프트를 대비한 측정에서의 부정행위로 인해서 2라운드가 박탈당했고, 4라운드에 지명한 밀러 조차 학우를 괴롭혔던 행적이 드러나면서 지명이 철회되고 말았다. 안타깝게도, 이하의 지명에서는 크게 눈에 띄는 선수가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