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ational Hockey League/NHL 뉴스

뉴저지, 일정 연기

뉴저지에서 다수의 선수가 코로나 명단에 오르면서 일정의 연기를 피할 수가 없게 되었다.

 

뉴저지는 지난 월요일 안드레아스 욘손(Andreas Johnsson), 야네 쿠오카넨(Janne Kuokkanen), 마이클 매클러드(Michael McLeod), 파벨 자카(Pavel Zacha)를 추가적으로 명단에 올렸다. 이전에도 이미 골리인 매킨지 블랙우드(Mackenzie Blackwood), 트래비스 제이잭(Travis Zajac), 카일 팰미어리(Kyle Palmieri)와 같은 주축 선수들이 다수 명단에 올라있던 상황이기에 점점 상황이 심각해지고 있는 상황이었다.

 

해당 선수들이 대부분 현재 주축급 선수들이며, 일부 선수들(캐릭, 바타넨, 델)이 코로나 관련은 아니지만 아직 전력에는 합류할 수 없는 상황이기에 더욱 심각할 수 밖에 없었다. 연기가 확정된 경기는 피츠버그 펭귄스와의 원정 2연전, 레인저스와의 홈 경기 한 경기까지 정해진 상황이나, 늘어날 가능성 역시 충분히 있다.

 

올 시즌 아일스와 피츠버그의 부진으로 인해서 생각보다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뉴저지에게는 뜻밖의 암초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 분위기를 어떻게 다시 만들 수 있을 지 지켜봐야 할 것이다.

'National Hockey League > NHL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네소타, 일정 연기  (0) 2021.02.05
버펄로 일정 연기  (0) 2021.02.03
새너제이, SAP 센터 홈 경기 개최 확정  (0) 2021.01.30
베이거스 경기 추가 연기  (0) 2021.01.30
지미 하워드 은퇴  (2) 2021.01.29